안녕하세요.오토트랜드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자동차 리콜 및 무상 수리 건에 대해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일단 자동차 리콜 건에 대해 먼저하도록 하겠습니다.먼저 BMW 118d 등 35차종에 대해 리콜을 한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주행 조건(극심한 정체, 짧은 주행거리 등)에 따른 DPF(디젤 미립자 필터)의 재생 빈도와 수준 등의 영향으로 연료(경유)가 엔진오일과 희석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타이밍체인의 마모율이 더 높아져 체인이 비정상적으로 늘어날 수 있고, 이런 경우 타이밍체인이 끊어져 시동 꺼짐 현상이 발생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어서 리콜 실시하며 해당 차량과 생산 일자는 아래 확인을 해보시길 바라며 시정 기간은 지난 7일부터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 다음 차량은 메르세데스 벤츠 C200입니다.리콜하는 이유는생산 공정상 오류로 인하여 터보차저 오일 공급 및 리턴 호스가 정확하게 장착되지 않아 터보 차저 오일 호스에서 오일이 누유될 수 있으며, 이로인해 누유된 오일이 고온 부품과 접촉 시 화재가 발생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어서 리콜을 실시하며 생산 일자는 2019년4월16일부터 2019년11월1일까지 생산된 9대 한해서 실시하며 시정 기간은 지난 8일부터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 다음 차량은 메르세데스 벤츠 GLK 220 CDI 4MATIC 등 3차종에 대해 리콜을 한다고 합니다.그 이유는 공급 업체의 열처리(경화) 공정이 불충분하여, 전방 차축 프로팰러 샤프트의 유니버셜 조인트 경도가 부족하게 제작되었거나, 해당 부품의 운송 중 불충분한 운송 포장으로 인하여 유니버셜 조인트 십자축 가동 면이 손상된 경우 전방 자축 유니버셜 조인트의 베어링이 마모가 발생될 수 있고, 그 결과 베어링의 간극이 커져서 오일 누유가 발생되면 베어링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 소음과 진동을 발생시킬 수 있으며 이러한 상황에서 운행을 지속적으로 하는 경우 충분한 경도가 확보되지 않은 유니버셜 조인트의 플랜지가 파손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어서 리콜 실시하며 해당 차량과 생산 일자는 아래 확인을 해보시기 바라며 시정 기간은 지난 8일부터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 주는 무상 수리 건은 없습니다.위에 차종을 가지고 있는 오너분께서는 자동차 리콜 홈페이지에서 차량 번호 입력 후 해당이 되는 확인한 다음 다음 주 가까운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리콜을 받으시길 바랍니다.이상으로 이번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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