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토트랜드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한 주간 신차 출시 소식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랜드로버코리아는 지난 7월 중형 SUV '레인지로버 벨라'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국내 출시했습니다. 벨라는 세련되고 우아한 디자인과 정교한 기술력이 절묘한 균형을 이루는 모델이다. 특히 전작보다 가격은 낮추는 동시에 안전하고 편안한 주행을 돕는 기술도 갖춰 소비자 접근성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는다고 합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뉴 레인지로버 벨라 P250 다이내믹 SE 트림은 2024년형 대비 가격을 880만원 인하해 소비자의 접근성을 높였다. P400 다이내믹 HSE에는 픽셀 LED 헤드라이트 시스템 등 혁신적인 차세대 기술이 대거 탑재되었고 P400 다이내믹 HSE에는 전방 최대 4개 물체를 감지해 어둡게 처리하는 어댑티브 드라이빙 빔이 탑재되었고 차량의 조향각도와 궤적에 따라 메인 빔 패턴을 고속으로 작동해 일반적으로 볼 수 없는 곳까지 시야를 확보하는 다이내믹 벤드 라이팅 기능도 장착되었습니다. P400 다이내믹 HSE는 어댑티브 다이내믹스와 전자식 에어 서스펜션도 기본으로 장착되었고 어댑티브 다이내믹스는 휠 움직임을 초당 500회, 차체 움직임을 초당 100회 모니터링해 주행 조건에 맞게 승차감과 핸들링을 개선하며 전자식 에어 서스펜션은 최대 251㎜까지 지상고를 높여주고 있습니다.
뉴 레인지로버 벨라의 인제니움 가솔린 엔진에는 마일드 하이브리드(MHEV) 기술이 적용되었는 데 MHEV 기술은 감속 시 손실 에너지를 'BiSG'를 통해 회수해 48V 리튬 이온 배터리에 저장할 수 있다고 합니다. P400 다이내믹 HSE 트림에는 6기통 3.0ℓ 인제니움 가솔린 터보 엔진이 장착되어 최고출력 400마력, 최대토크 56.1㎏·m의 강력한 힘을 2000~5000rpm 영역에 걸쳐 발휘하고 최고속도는 시속 250㎞,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까지 걸리는 시간은 5.5초입니다.
P250 다이내믹 SE 트림은 2.0L I4 인제니움 가솔린 터보 엔진을 얹어 최고출력 250마력, 최대토크 37.2㎏·m의 성능을 내며 최고 시속 217㎞, 제로백 7.5초다. 판매 가격은 뉴 레인지로버 벨라 P250 다이내믹 SE 9010만원, P400 다이내믹 HSE 1억2420만원입니다. 이상으로 이번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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