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오토트랜드입니다.이번 포스팅은 자동차 리콜 및 무상 수리에 대해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자동차 리콜만 있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Mercedes-AMG C 63를 리콜한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부품 공급 업체의 개발 과정 오류로 인하여 ESP 컨트롤 유닛 소프트웨어가 사양에 맞지 않을 수 있으며, 이로인해 차량 주행 시 요레이트 센서가 자가 진단을 실행하는 경우에는 매우 짧은 시간이긴 하지만, ESP 컨트롤 유닛이 요레이트 센서의 값을 확인하지 못해 미끄러운 노면 등을 주행할 때 차량의 자세가 안정적으로 유지되지 않을 수 있는 가능성이 있어서 리콜 실시하며 생산 일자는 2018년12월16일에 생산된 3대에 한해서 리콜 실시하며 시정 기간은 지난 15일부터하고 있습니다.
그 다음 차량은 링컨 에비에이터입니다. 리콜하는 이유는 리어 드라이브 샤프트 용접이 부적절한 경우 드라이브 샤프트의 파손을 초개할 수 있고 드라이브 샤프트의 변형, 드라이브 라인에서 분리, 연료탱크와 접촉하여 연료 누출및 화재의 위험이 증가할 수 있으며, 부절절하게 용접된 드라이브 샤프트는 변속기와 후륜 사이의 기계적 연결이 손실되어 의도치 않은 차량 이동 및 동력의 손실을 초래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어서 리콜 실시하며 생산 일자는 2019년8월29일부터 2019년9월11일까지 생산된 83대에 한해서 리콜 실시하고 시정 기간은 지난 15일부터하고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는 폭스바겐 티구안 2.0 TDI입니다.무상 수리하는 이유는 특정 기간 동안 생산된 차량 가운데 생산 공정상의 오류로 인하여 브레이크 페달과 브레이크 페달 플레이트(발판)의 연결 부분이 정상적으로 용접되지 않았을 가능성이 있으며, 이런 경우 브레이크 페달 플레이트 연결부의 고정이 불 완전하여, 긴급 제동 시의 강한 하중에 브레이크 페달 플레이트가 브레이크 페달로부터 이탈, 분리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어서 리콜 실시하며 생산 일자는 2020년6월29일부터 2020년8월31일까지 생산된 2,307대에 한해서 리콜합니다. 시정 기간은 지난 15일부터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로써 이번 한 주 동안 자동차리콜센터에서 발표한 내용을 토대로 포스팅을 했습니다. 이번 주에는 무상 수리 건이 없다는 점을 다시 한 번 알려드리면서 이상으로 이번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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