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오토트랜드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대회 레이스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3대 투어링카 대회 중에서 DTM 대회 레이스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DTM 대회는 독일을 기반으로 한 온로드 서킷 자동차 경주 대회.영국 브리티쉬 투어링 카 챔피언쉽(약칭 BTCC),일본 Super GT 와 함께 특정 국가를 기반으로 열리는 3대 투어링카 레이싱 대회입니다.DTM는 2000년에 출범하여 독일,벨기에,러시아,이탈리아,영국,네덜란드에서 순회하며 레이스를 하고 있습니다.일단 레이스카에 자세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새시는 로드카 바디 대신 관련 없는 전용 섀시프로토 타입 경주에 더 가까운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 전에 대회 측에서 정한 로드카 바디로 진행했다고 합니다. 2021 시즌에는 메인 제조사가 없어서 개인팀들이 아우디,메르세데스-벤츠,맥라렌,페라리를 구매해서 출전하고 있습니다.
변속기, 기어박스 및 클러치는 현재 기존의 시퀀셜 시프터로 작동되는 6단 변속기와 함께 시퀀셜 수동 변속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클러치는 풋 페달로 작동되고 ZF에서 제공하는 CFRP 4판 클러치 공통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브레이크는 AP Racing라는 회사라서 2000년부터 현재까지 모노블록 브레이크 캘리퍼, 탄소 브레이크 디스크, 패드 및 디스크 벨을 독점 공급하고 있습니다.
서스펜션은 더블 위시본 방식으로 조절 가능한 가변 댐퍼가 장착하고 있으며 조향 작동 시스템은 유압으로 작동되는 파워 스티어링 시스템이 없는 서보 지원, 랙 및 피니언입니다. 휠 림은 ATS에서 제공하는 12 in × 18 in (305 mm × 457 mm)의 전륜 휠과 13 in × 18 in (330 mm × 457 mm)의 후륜 휠을 사용하고 있습니다.타이어는 이번 시즌부터는 시리즈의 유일한 타이어 파트너 이며 GT3 스타일 GT Pro 전환의 결과로 최소 1년 계약까지 Pilot Sport GT S9M 브랜드를 유지한다고 합니다.
기타 외는 안전 장비는 차량 좌석에 6점식 안전 벨트가 있는 탈착식 탄소 섬유 쉘 운전석을 사용하고 있으며 연료 탱크는 ATL에서 공급하는 케블라 강화 고무 안전 탱크 제작 및 장착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이번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대회 레이스카]- 2022 WRC 랠리카 (0) | 2022.02.25 |
---|---|
[대회 레이스카]- 일본 슈퍼 GT 레이스카 (0) | 2021.09.24 |
[대회 레이스카]- W 시리즈 챔피언십 머신 (0) | 2021.07.23 |
[대회 레이스카]- ECTR 레이스카 (0) | 2021.07.16 |
[대회 레이스카]- 슈퍼레이스 슈퍼 6000클래스 (0) | 2021.06.04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