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주간신차출시소식]-2023년 4월 1주 신차 소식

자동차

by 오트 트랜드 2023. 4. 9. 15:3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토트랜드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한 주간 신차 출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차량은 미니(MINI)코리아가 온라인 한정 판매 모델 'MINI 컨버터블 씨사이드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MINI 샵 온라인을 통해 판매하는 MINI 컨버터블 씨사이드 에디션은 MINI 컨버터블 출시 30주년을 기념해 마지막으로 선보이는 에디션입니다. MINI 컨버터블 쿠퍼 S를 기반으로 제작했고, MINI 컨버터블이 추구한 즐거움과 자유로움을 담아냈습니다. 한정판 모델의 특성도 담았다. 전면부와 사이드 스커틀, 휠캡, 실내 플로어 매트 등에는 MINI 컨버터블 30주년을 상징하는 숫자 '30'을 형상화한 아이콘을 반영했습니다. 이밖에도 전면 충돌 경고 및 차선 이탈 경고 기능, 크루즈 컨트롤 등을 포함한 드라이빙 어시스턴트와 헤드업 디스플레이, 파킹 어시스턴트 등의 첨단 운전자 보조 사양을 적용했습니다.캐리비안 아쿠아 색상 29대, 나누크 화이트 색상 70대로 국내 단 99대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5230만원입니다.

그 다음 차량은 마세라티 공식 수입사인 FMK마세라티는 4일 한남전시장에서 컨버터블 슈퍼카 'MC20 첼로'를 국내 시장에 공식 출시했습니다.이와 동시에 글로벌 65대, 국내에선 5대 한정 판매되는 'MC20 첼로 프리마세리에'도 공개했습니다.MC20 첼로는 쿠페 모델인 MC20의 컨버터블 버전이다. 첼로는 이탈리아어로 '하늘'이라는 뜻으로, 기존 MC20 쿠페 모델의 퍼포먼스와 성능을 유지하면서 야외에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는 의미하며 MC는 마세라티 코르세의 약자로 레이싱을 뜻하고, 20는 브랜드의 새 시대를 시작한 2020년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MC20 첼로는 디자인적으로 럭셔리와 스포티함의 조화를 보여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루프가 열려 있을 때나 닫혀 있을 때 모두 풍동실험실에서 360도 테스트를 거쳐, 공기역학적으로 뛰어난 성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가격은 일반 모델인 MC20 첼로가 3억8360만원부터 시작하며, 한정판 모델인 'MC20 첼로 프리마세리에'는 5억3360만원입니다.

마지막으로는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고성능 브랜드인 'AMG'의 서울 에디션을 공개하고 시판하고 있습니다.10대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올해 첫 'AMG 서울 에디션' 차량은 쿠페형 세단인 '메르세데스-AMG CLS 53 4MATIC+'다. 쿠페형 세단 특유의 스포티함과 곡선의 우아함과 AMG만의 역동성을 갖춰 강렬한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고 또한 고급스러운 내장재와 유니크한 색상과 옵션으로 무장해 고객은 극대화된 AMG 스피릿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레이싱 DNA와 메르세데스-벤츠 특유의 편안함을 모두 갖춰 데일리카로도 손색 없는 메르세데스-AMG CLS 53 4MATIC+는 남녀노소 많은 사랑을 받는 모델이기도 하며 특히 이번 에디션 모델은 '마누팍쳐 캐시미어 화이트 마그노' 색상과 'AMG 블랙 페인트 휠', AMG 나이트 패키지 I & II 옵션이 포함되어 개성 있고 포스 넘치는 무드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이번 한 주간 동안 국내 자동차 시장에서 출시한 차량들입니다. 관심이 있거나 구매를 원하는 분들은 가까운 공식 전시장에서 방문 및 계약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이번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