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오토트랜드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한 주간 신차 출시에 대해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첫 번째 차량은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신형 디젤 엔진에 마일드 하이브리드를 조합한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2021년형 모델'을 출시했습니다. 레인지로버 2021년형는 더욱 엄격해진 탄소 배출량을 준수하는 진보된 디젤 파워트레인을 적용됐고 전자식 트랙션 컨트롤 및 자동 전자식 에어 서스펜션을 탑재해 오프로드에서도 최고의 성능과 정제된 주행감을 선보였습니다. 레인지로버 2021년형 디젤 모델은 경량 알루미늄 구조의 저마찰 기술로 설계된 최첨단의 인제니움 3.0리터 I6 트윈 터보 디젤 엔진을 탑재했고 최고출력 350마력, 최대토크 71.4kg.m의 성능을 내며 0-100km 가속시간은 7.1초이며 특히 선진적인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적용해 최고의 효율성을 자랑을 합니다. 그리고 세계 최초의 RDE2를 충족하는 대형 럭셔리 SUV입니다. 주행안정성을 위해 전 트림에 전자 제어식 에어 서스펜션을 적용해 시속 105km이상 주행 시 차량이 자동으로 차고를 15mm까지 낮춰 공기 저항을 줄이고 연비 향상에 도움을 줍니다. 가격은 스탠다드 휠 베이스 D350 보그 SE 1억 7187만원, D350 오토바이오그래피 1억 8817만원, 롱 휠 베이스 D350 오토바이오그래피 2억 447만원입니다.
그 다음 차량은 기아 K8이 공식 출시했습니다. K8는 지난달 공개한 신규 디자인 철학 ‘오퍼짓 유나이티드(상반된 개념의 창의적 융합)’를 반영해 K8의 역동적이면서 우아한 외장 디자인을 완성했습니다. 오퍼짓 유나이티드는 대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이자 대비되는 개념을 결합해 만들어내는 새로운 효과로, 서로 대조되는 조형ㆍ구성ㆍ색상 등을 조합함으로써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을 창조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
실내는 1등석 공항 라운지에서 영감을 받아 편안하고 고급스럽게 디자인한 실내 공간은 운전자가 보고, 듣고, 만지는 것에 이전과는 다른 경험을 선사하는 요소를 적용, 차가 운전자에게 새로운 영감을 줄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12.3인치 계기반과 12.3인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부드럽게 이어진 파노라믹 커브드 디스플레이와 12인치 헤드업 디스플레이는 운전자 중심 공간을 구현하고 직관적인 디자인의 인포테인먼트·공조 전환 조작계는 실내에 혁신적인 이미지를 더합니다.운전석 에르고 모션 시트ㆍ전동 익스텐션 시트, 앞좌석 릴렉션 컴포트 시트, 옷걸이형 헤드레스트를 갖춘 1열과 다기능 센터 암레스트, 고급형 헤드레스트, 3존 공조를 갖춘 2열로 구성, 모든 승객이 편안하고 쾌적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양을 적용했습니다.
기아는 K8을 2.5 가솔린, 3.5 가솔린, 3.5 LPI 3가지 엔진으로 운영하며 1.6 가솔린 터보 하이브리드는 다음달 중 출시 예정이라고 합니다. 2.5 가솔린은 최고 출력 198마력, 최대 토크 25.3kgf·m, 복합연비 12.0km/ℓ를 확보를 했으며 3.5 가솔린은 최고출력 300마력, , 최대토크 36.6kgf·m의 동력성능을 기반으로 전륜 기반 AWD 시스템과 전자제어 서스펜션을 적용했습니다.복합연비는 10.6km/ℓ입니다. 3.5 LPI는 최고출력 240마력, 최대토크 32.0kgf·m의 동력 성능을 갖추었습니다. 기존 6단 자동변속기 대신 8단 자동변속기를 조합해 기존 3.0 LPI 대비 배기량이 증가했음에도 약 5% 향상된 8.0km/ℓ의 복합연비를 달성했습니다. 특히 3.5 가솔린과 3.5 LPI는 투 챔버 토크 컨버터가 적용된 신규 8단 자동변속기를 탑재해 변속 충격감을 완화하고,연비를 개선했으며,엔진과 변속기 직결감을 강화해 한층 높은 수준의 주행 감성을 확보했습니다.
판매 가격은 2.5 가솔린 노블레스 라이트 3,279만원, 노블레스 3,510만원, 시그니처 3,868만원,3.5 가솔린 노블레스 라이트 3,618만원, 노블레스 3,848만원, 시그니처 4,177만원, 플래티넘 4,526만원,3.5 LPI 프레스티지 3,220만원, 노블레스 3,659만원입니다.
그 다음 차량은 벤츠코리아는 G-클래스의 새로운 모델인 '더뉴 G 400 d'를 공식 출시했습니다. 신차는 직선으로 이루어진 박스형 실루엣, 독특한 외부 문 손잡이와 문을 여닫을 때 나는 특유의 소리, 견고한 외장 보호 스트립, 후면 도어에 장착된 노출형 스페어 타이어, 보닛 모서리에 볼록 솟아있는 방향 지시등 같은 다양한 요소들이 G-클래스만의 매력적이고 클래식한 외관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안전 및 편의사양으로는 앞차와의 간격을 유지하며 자동속도조절 및 제동, 출발을 지원하는 액티브 디스턴스 어시스트 디스트로닉, 액티브 차선 이탈 방지 어시스트 기능이 포함된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 프리-세이프 시스템, 360도 카메라가 포함된 주차 패키지, 스마트폰 통합 패키지, 부메스터®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슬라이딩 선루프 등이 기본 사양으로 탑재가 되었고 더 뉴 G 400 d 가격은 1억6060만원입니다.
그 다음 차량은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운전자 편의 사양을 대폭 강화한 콤팩트 SUV 랜드로버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 2021년형을 출시했습니다. 신형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LG전자와 공동 개발한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피비 프로를 적용했습니다. 또 2개의 LTE 모뎀과 세계 최초로 듀얼 e심(Dual eSim) 장착으로 어디에서든 통신망 사용이 가능하고 16개의 개별 모듈을 원격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는 SOTA(Software-Over-The-Air) 기능을 갖춰 원격으로 차량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여기에 국내 고객을 위해 SK텔레콤의 T맵을 내장, 기본 내비게이션으로 제공하며 1년간 무상 데이터 플랜 혜택이 주어집니다. 파워트레인은 2.0리터 4기통 터보 가솔린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249마력, 최대토크 37.2kg∙m의 성능을 발휘하고 정지상태에서 100km/h에 도달하는 시간은 7.6초입니다. 차량 가격은 P250 S 6770만 원, P250 SE 7460만 원, P250 R-Dynamic SE 7890만 원이며 5년 서비스 플랜 패키지가 포함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국산 유일의 픽업트럭인 쌍용자동차 '렉스턴 스포츠'가 강력한 느낌으로 페이스리프트(부분변경)를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스포츠 모델의 판매 가격은 2439만원~3345만원이며, 칸 모델은 2856만원~3649만원입니다.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은 ‘Go Tough’라는 디자인 콘셉트를 바탕으로 강인하고 역동적인 정톡 픽업 트럭을 계승했습니다. 더 뉴 렉스턴 스포츠&칸의 전면부는 수평으로 곧게 뻗은 웅장한 라디에이터그릴과 수직 배열된 LED 안개등이 결합돼 역동적이지만 안정감 있는 모습이 연출이 되었습니다. 경쟁 모델과 달리 이용자가 용도 및 니즈에 따라 데크 스펙을 모델별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칸의 데크는 스포츠(1011ℓ)보다 24.8% 큰 압도적인 용량(1262ℓ)과 75% 증대된 중량으로 최대 700kg까지 적재 가능하하다고 합니다.파워트레인은 e-XDi220 LET 디젤엔진과 아이신 6단 자동변속기 최적의 조합으로 최고출력 187마력, 최대토크 40.8kg·m을 발휘하며 칸은 확대된 적재능력을 뒷받침할 수 있도록 최고출력은 스포츠와 같으나 최대토크는 42.8kg·m으로 더 높습니다.이상으로 한 주 간 신차 출시에 대해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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