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주간신차출시소식]-2022년 4월 4주 신차 소식

자동차

by 오트 트랜드 2022. 5. 1. 15:3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토트랜드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한 주간 신차 출시 소식에 대해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차량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한정판 ‘AMG 서울 에디션’ 2022 컬렉션으로, 쿠페형 세단 2종을 새롭게 공개했습니다. 이번에 추가로 선보인 ‘AMG 서울 에디션’ 2022 컬렉션은 메르세데스-AMG CLA 45 S 4AMTIC+,메르세데스-AMG CLS 53 4MATIC+ 총 2종입니다. 두 모델 모두 쿠페형 세단으로 쿠페의 스포티함과 우아함은 물론, 메르세데스-AMG 특유의 역동성을 갖추었으며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소재와 고객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옵션으로 구성돼 메르세데스-AMG만의 독보적인 무드를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습니다. 

AMG CLA 45 S 4MATIC+는 총 3가지 컬러(디지뇨 마운틴 그레이 마그노,디지털 화이트 메탈릭,디지뇨 파타고니아 레드 메탈릭)로 구성돼 있습니다. 해당 차량에는 AMG 어드밴스드 퍼포먼스 시트 패키지가 적용돼, 역동적인 드라이빙을 위한 지지력을 제공하며 또 AMG 실버 크롬 패키지를 반영해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세련미를 더했습니다. AMG CLS 53 4MATIC+는 한국 고객들에게 특별히 많은 사랑을 받는 모델이며, 총 2가지 컬러(그래파이트 그레이,옵시디언 블랙)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블랙으로 마감된 20인치 AMG 5-스포크 경량 알로이 휠·AMG 나이트 패키지 I & II 옵션을 통해 개성 있고 포스 넘치는 블랙 무드를 주며 또한 ‘벵갈 레드 & 블랙 투톤’ 또는 ‘블랙 & 실버그레이 펄’ 컬러의 AMG 나파 가죽으로 메르세데스-AMG만의 다이내믹한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AMG 서울 에디션 2022 컬렉션은 한성자동차가 운영하는 전 세계 6번째이자 국내 최초 메르세데스-AMG 브랜드 센터인 ‘AMG 서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입니다. 메르세데스-AMG 고객들의 특별한 개성을 반영해 AMG 서울에서 사전 주문을 통해 제작되며, 매월 말 공정성을 위해 전 직원들이 보는 앞에서 계약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구매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한성자동차는 향후에도 A 45 4MATIC+,GT 43 4MATIC+,E 53 4MATIC+ Coupe,G 63 등 퍼포먼스와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특별한 ‘AMG 서울 에디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그 다음 차량은 MINI코리아가 브랜드 최초의 순수전기 모델 MINI 일렉트릭에 개성 있는 디자인을 더한 순수전기차 ‘MINI 쿠퍼 SE GEN Z E에디션(이하 MINI GEN Z E에디션)’을 선보였습니다.MINI코리아는 25일 오후 3시 ‘MINI 샵 온라인’을 통해 ‘MINI GEN Z E에디션’을 출시하고 150대 한정 판매한다고 합니다. MINI GEN Z E에디션은 남다른 개성과 자신만의 취향을 중시하는 MZ세대를 위해 기획된 온라인 한정 판매 모델입니다. 한정판 순수전기 MINI만의 차별화된 디자인 요소들이 반영하며 차체 상부에는 3가지 색상이 그라데이션 효과로 섞여 있는 멀티톤 루프를 장착하고, 보닛과 차체 옆면에는 투명 스트라이프 데칼을 적용해 스포티한 매력을 강화했습니다.

사이드 스커틀 및 후면부에는 MINI 브랜드의 순수전기 모델임을 의미하는 에너제틱 옐로우 컬러의 로고 엠블럼이 적용되며, 17in MINI 파워 스포크 휠과 블랙 미러캡, 피아노 블랙 익스테리어 라인을 통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감각을 발산하며 차체 색상은 루프탑 그레이, 아일랜드 블루 등 2가지 컬러로 제공됩니다.실내에는 라이트 그레이 컬러 패브릭과 블랙 펄 컬러 가죽이 혼합된 시트를 장착했으며 또 MINI 일렉트릭 전용 로고와 전용 기어 노브 및 기어 셀렉터, 스타트·스톱 버튼 등을 장착해 톡톡 튀는 감성을 선사합니다.

센터페시아 상단에는 터치스크린 기능이 포함된 8.8in 센터 디스플레이가 장착되며, 5in 디지털 클러스터는 배터리 표기량과 회생제동으로 구성된 UI를 통해 시인성과 이용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더불어 앞좌석 열선 시트, 2존 공조 시스템, 후방 충돌 경고, 후방 카메라 등 편의 사양을 제공해 편안하고 안전한 주행을 지원하며 MINI GEN Z E에디션에는 최고출력 184마력, 최대토크 27.5kg·m를 발휘하는 최신 동기식 전기모터가 탑재되며 정지상태에서 시속 60km까지 3.9초, 시속 100km까지 7.3초에 가속해 가솔린 MINI 쿠퍼 S에 버금가는 성능을 발휘하며 1회 충전 주행 거리는 복합 159km이며 급속충전 시 80%까지 약 35분 소요됩니다. MINI GEN Z E에디션은 국내에 150대만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4700만원입니다.

그 다음 차량은 아우디코리아는 순수 전기구동 쿠페형 SUV ‘아우디 e-트론 S'와 ‘아우디 e-트론 S 스포트백'을 출시했습니다. ‘아우디 e-트론 S’와 ‘아우디 e-트론 S 스포트백’은 아우디 브랜드의 순수 전기 SUV인 ‘아우디 e-트론’의 고성능 모델이자 3개의 전기모터를 탑재한 세계 최초의 양산 전기차입니다. e-트론 S와 e-트론 S 스포트백은 양산 전기차 중 최초로 3개의 전기모터를 탑재했으며 후륜에 2개, 전륜에 1개가 들어가 있습니다. 합산 최고출력 435마력, 최대토크 82.4kg.m의 동력 성능을 발휘하며 부스트 모드 가동 시 최고출력은 503마력, 최대토크는 99.2kg.m까지 발휘합니다.

 

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가속하는데 5.1초(부스트 모드 4.5초) 걸리며 두 모델 모두 95킬로와트시(kWh) 용량의 리튬 이온 배터리가 장착되었습니다. 1회 충전 시 아우디 e-트론 S는 268km, 아우디 e-트론 S 스포트백은 264km 주행 가능하다고 합니다. 실내는 12.3인치 버츄얼 콕핏 플러스와 MMI 내비게이션 플러스는 운전자가 모든 차량 정보를 통합적이고 직관적으로 컨트롤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또 스마트폰 컨텐츠를 바로 이용할 수 있는 ‘아우디 스마트폰 인터페이스’, 보이스 컨트롤, ‘뱅앤올룹슨 프리미엄 3D 사운드 시스템’, 무선 충전, 아우디 커넥트 등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도 두루 갖춰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한층 높여주었다고 합니다.부가세 포함, 개별 소비세 인하 적용 기준 ‘아우디 e-트론 S’의 가격은 1억3722만원, ‘아우디 e-트론 S 스포트백’의 가격은 1억4122만원입니다.이상으로 이번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