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주간신차출시소식]-2020년 9월 2주 신차 소식

자동차

by 오트 트랜드 2020. 9. 13. 15:30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오토트랜드입니다.이번 포스팅은 한 주간 신차 출시 소식에 대해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일단 첫 번째 차량은 BMW코리아가 고성능 플래그십 SUV인 뉴 X7 M50i를 출시했습니다.뉴 X7 M50i는 뉴 X7 라인업 최초의 가솔린 M 퍼포먼스 모델이며 X7 라인업 중 가장 강력한 성능과 부드러운 주행 감각을 제공을 한다고 합니다.파워트레인은 M 트윈파워 터보 기술을 적용한 4.4ℓ 직렬 8기통 가솔린 엔진을 탑재했으며 최고출력은 530마력, 최대토크 76.5㎏·m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합니다.세륨 그레이 컬러가 적용된 M 퍼포먼스 전용 키드니 그릴과 사이드 미러캡, 머플러 팁, 그리고 22인치 V 스포크 755 M 휠 등 외관 곳곳에 반영된 M 퍼포먼스 모델 고유 디자인 요소는 뉴 X7 M50i 역동적인 성능을 더욱 강조하며 실내는 BMW 인디비주얼 풀 메리노 내장 가죽과 가죽 대시 보드, 피아노 블랙 인테리어 트림을 적용해 플래그십 SAV의 고급스러운 감성을 녹여냈습니다.뉴 X7 M50i 가격은 1억6560만원입니다.

그 다음 차량은 렉서스 코리아가 RX 450h F 스포트를 출시하여 RX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하고 판매에 돌입하였습니다.RX 450h F 스포트는 메쉬패턴의 스핀들 그릴 디자인,검정색 톤의 사이드 미러와 후면 범퍼,20인치 알루미늄 휠,고속주행 시 몸을 단단하게 받쳐주는 스포츠시트,표면에 타공이 들어가 뛰어난 그립감을 제공하는 스포츠 스티어링 휠과 기어노브,알루미늄 페달,F 스포트전용 계기판 등 차량 곳곳에서 신차 매력을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RX 450h F 스포트 가격은 8990만 원입니다.

그 다음 차량은 롤스로이스모터카가 10년만에 완전변경된 뉴 고스트(New Ghost)를 아시아 최초로 국내에 출시했습니다.이번에 선보이는 뉴 고스트는 100%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럭셔리 아키텍쳐’를 기반으로 설계되었으며 새로운 디자인 철학이 반영된 세련된 외관과 강력한 성능, 최첨단 기술을 통해 구현한 안락한 승차감과 고요한 실내가 특징입니다.뉴 고스트에는 롤스로이스만의 디자인 철학 ‘포스트 오퓰런스(Post Opulence)’ 철학이 반영되었습니다.롤스로이스를 상징하는 환희의 여신상은 역사상 최초로 패널 라인이 없는 매끈한 보닛 위에 자리잡았습니다.뉴 고스트에 탑재된 6.75L 트윈 터보 V12 엔진은 역동성과 정숙함을 동시에 원하는 고객들의 요구에 맞춰 업그레이드가 되었습니다.롤스로이스 뉴 고스트는 출시일부터 주문이 가능하며 차량은 올해 12월부터 순차적으로 고객에게 인도될 예정이라고 합니다.롤스로이스 뉴 고스트의 시작 가격은 4억7100만원부터입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하는 차량은 도요타코리아가 카카오톡 스토어를 통해 2021년식 '프리우스 프라임' 판매를 시작하고 있습니다.이번 2021년식 프리우스 프라임은 30대 한정으로 판매되며, 구매 절차는 카카오톡 스토어를 통해 예약금을 입금한 후 방문할 전시장을 선택해 시승 및 출고를 진행하면 된다고 합니다.2021년식 프리우스 프라임에는 긴급제동 보조시스템(PCS), 차선추적 어시스트(LTA), 다이내믹 레이더 크루즈 컨트롤(DRCC), 오토매틱 하이빔(AHB) 등 총 4가지 예방안전기술을 하나의 패키지로 묶어 탑승자의 안전을 보조하는 토요타 세이프티 센스가 기본 장착이 되었고 뒷좌석 사이드 에어백을 2개 더 추가해 총 10개의 에어백으로 탑승자의 안전을 더욱 강화했다고 합니다.또 기존 4인승에서 5인승으로 바뀌어 보다 여유롭고 편안해졌습니다.판매가격 4934만원입니다.

이로써 지난 한 주 동안 국내 자동차 시장에 출시한 차량입니다.관심이 있거나 구매를 원하는 분들은 가까운 공식 전시장에서 방문을 하시길 바라면서 이상으로 이번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